티스토리 뷰

요알못 주방용품(프리한마켓10 요리,주방용품) A사프라이팬 셰프추천미국특허 독일 알텐바흐 통5중후라이팬 - 요알못도 셰프로 만드는 주방용품 10가지 25회4월22일 방송

 

 

요알못도 셰프로 만드는 주방용품 10가지


 

요알못 주방용품(프리한마켓10 요리,주방용품) A사프라이팬 셰프추천미국특허 독일 알텐바흐 통5중프라이팬 - 요알못도 셰프로 만드는 주방용품 10가지 25회4월22일 방송

[이미지출처 : 프리한마켓10 캡쳐]


- 서예의 기본은 붓! 요리의 기본은 프라이팬!

A사 통 5중 스테인리스 (알텐바흐 코팅팬) 5만원대

100년 전통의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

셰프들이 선호하는 미국 특허 코팅법을 사용하여 일반 코팅팬에 비해 10배 이상의 수명을 자랑하는 제품.

프라이팬의 비밀은 육각형의 벌집무늬

강력한 코팅으로 기름 없이도 계란프라이가 가능한 프라이팬이다.

 

벌집무늬 음각 길을 따라 오일로드가 형성되어 적응 양의 기름으로도 손쉬운 요리가 가능!!

혹시나 코팅이 벗겨졌는데 시간이 없어 팬을 못 바꿔도 안심

고순도 스테인리스 금속 위에 코팅해서 코팅이 벗겨지더라도 납, 카드뮴, 중금속의 오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팬이에요.

 


요알못 주방용품(프리한마켓10 요리,주방용품) A사프라이팬 셰프추천미국특허 독일 알텐바흐 통5중프라이팬 - 요알못도 셰프로 만드는 주방용품 10가지 25회4월22일 방송 2



후기 : 코팅이 정말 튼튼하고 팬이 두꺼워서 볶음 요리를 해도 잘 달라붙지 않고 좋아요.

 

스테인리스는 열전도율이 낮다는 단점이 있다는데...?

5중으로 스테인리스와 스테인리스 사이에 알루미늄으로 겹이 많아 열전도율과 보존율을 보완했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핫플레이트 모두 사용이 가능!!!

 

 
알텐바흐 통5중 스텐 후라이팬 26cm 인덕션 에그팬 계란말이팬 이유식 프라이팬, 단일상품

 

요알못도 요잘알로 바꿔주는 요리템~

 

 

 

 

 

 

 

 

 

쿠팡 활동의 일환으로 경우에 따라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