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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의 효능(인디언감자,아피오스 효과) & 인디언감자 최적의 섭취법 & 부작용, 섭취시주의사항 천기누설 회춘 프로젝트 묵은 때를 벗겨라 396회 1월 3일 방송 

 

몸 속 묵은 때는 만성염증 햘액 속 지방이다. 

이것은  노화 속도를 가속화 시킨다.

 

감자의 효능(인디언감자,아피오스 효과) & 인디언감자 최적의 섭취법 & 부작용, 섭취시주의사항 천기누설 회춘 프로젝트 묵은 때를 벗겨라 396회 1월 3일 방송

 


 

몸 속 묵은 때를 벗겨줄 최적의 식재료는 김자이다.

 

- 감자의 효능

감자는 해독 종합 선물세트라고 할수 있다.

각종 비타민, 플라보노이드,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감자는 칼로리가 낮아 비만인 사람에게도 적합하고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의 배출을 도와 고혈압 환자의 혈압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 감자보관법

감자는 상온에서 보관해야 한다.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된다.

햇볕이 들지 않는 실온에 사과와 함께 보관하면 싹이 나는 것을 방지한다.

 

- 인디언 감자 효능

감자종류 중 묵은때를  벗기는 최고의 감자는 인디언감자이다.

인디언 감자의 정식 명칭은 아피오스로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인 콘과 다년생 작물이다.

식물성 에스트로젠이 풍부해 골다공증을 개선하고 갱년기 장애를 완한시킨다.

인디언감자에는 사포닌이 풍부하고 이소플라본 성분도 풍부해 스태미나 식품으로 도움이 된다.

몸속 묵은때를 벗겨낼 최고의 감자!!

몸속 정화와 노화 억제에 도움이 되는 인디언감자는 콩감자라고 불리우기도 한다.

 

11월부터 수확을 시작한다.

인디언 감자는 생으로 먹을 수 없어 찌거나 구워먹어야 하며 튀김, 조림, 선식, 이유식으로 이용해도 좋다.

인디언감자의 맛은 고구마, 밤을 섞어놓은 듯한 맛이 난다.


 

감자의 효능(인디언감자,아피오스 효과) & 인디언감자 최적의 섭취법 & 부작용, 섭취시주의사항 천기누설 회춘 프로젝트 묵은 때를 벗겨라 396회 1월 3일 방송  인디언감자조림

인디언감자 최적의 섭취법 

- 인디언감자조림 레시피

재료 : 인디언감자, 호두, 간장, 올리고당

 

1. 인디언감자 10알을 먹기 좋게 썬다.

2. 기름 두른 팬에 감자를 볶다가 간장 3큰술, 올리고당 1큰술로 간을 맞춘다.

3. 호두 한줌을 같이 넣고 조린다.

 

인디언감자밥 레시피 인디언감자효능 먹는법 천기누설 


 

 

 

 

- 인디언감자밥 레시피

재료 : 쌀,인디언감자,녹차티백,간장,들기름,물

 

<인디언감자밥 만들기>

1. 물 200ml에 녹차 티백을 넣어 녹차우린물을 만든다.

2. 쌀 위에 감자를 올리고 녹차 우린물로 밥을 짓는다.

3.  간장 3큰술, 들기름 1큰술을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 같이 곁들여 먹는다. 

 

- 인디언감자 섭취 시 주의사항

1. 고지혈증 약을 먹고 있다면 꽈리고추 섭취는 주의한다. 꽈리고추의 베타카로틴 성분이 스타틴 계열인 고지혈증 약의 효능을 떨어뜨린다 .

2. 당근, 부추 등의 식재료를 고지혈증 약과 같이 먹지말아야 한다.

3. 인디언 감자 하루 권장 섭취량은 6알 이내로 권장한다. 과다 섭취할 경우 복통을 유발할 수 있다.


 

- 전지현 한혜진 다이어트 느타리버섯 효능과 활용법 &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 - 천기누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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