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안주,야식배달추천 광진구 자양동 건대맛집 아일랜드유끼에서 과일, 소주 배달시켜 술파티한 후기! 역시 우리는 배달의 민족!!!

 

 

술안주,야식배달추천 건대맛집 아일랜드유끼에서 과일, 소주 배달시켜 술파티한 후기! 역시 우리는 배달의 민족!!!

갑자기 친구들과 술파티를 하게 되었어요.

과일에 소주가 너무 땡겨서...

혹시나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과일로 검색을 해봤더니 9종 과일이 유일하게 나온 아일랜드 유끼!

이 밤에 소주와 과일을 먹고싶다고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역시 우리는 배달의 민족!!

 

예전에 다트하러 몇번 갔던 가게 이름과 똑같아서 긴가민가했는데 그 아일랜드유끼빠에서 배달도 시작했나보네요.

부지런하셔라!

 

 

술안주,야식배달추천 건대맛집 아일랜드유끼에서 과일, 소주 배달시켜 술파티한 후기! 역시 우리는 배달의 민족!!!2

 

과일이 전체적으로 맛있고 딸기가 끝물이라 약간 맛이 떨어질 수 있는 것을 감안해 휘핑생크림도 보내주시고 서비스를 이것저것 많이 넣어주었어요.

파인애플 샤베트도 진짜 맛있어요!!!! 대박

 

다음에는 메인 메뉴인 닭볶음탕, 돼지등갈비찜, 오돌뼈, 닭발 등을 한번 시켜볼래요.

역시 바여서 그런지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많네요. 기본적인 야식 메뉴에서부터 피자, 파스타, 술안주까지!!!

원스톱 야식 좋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을 먹게 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