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토파지주스 레시피,모방단식 오토파지 다이어트, 세포해독, 오토파지 방법, 오토파지 효능, 오토파지주스 섭취시 주의사항 - 나는 몸신이다 오토파지해독쥬스

 

 

오토파지 세포해독 다이어트비법 - 다이어트는,심근경색까지 예방하는 세포해독프로젝트 오토파지 모방단식오토파지주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271회 3월17일방송

 

세포 속 찌든 노폐물! 주스 한잔이면 해결

초간단 오토파지 주스 만드는방법을 소개합니다.

 

오토파지란?

오토파지는 세포가 스스로 청소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오토파지 능력을 높이면 노폐물을 제거하게 되고 살이 빠지고 혈액건강, 간건강에 좋습니다.

오토파지가 잘 되지 안을 경우 암이 생기게 되는데, 오토파지가 원활하면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오토파지가 원활하면 암예방 뿐만 아니라 치매, 파킨슨병, 비만, 대사증후군, 당뇨병을 예방합니다.

 

오토파지를 원활하게 하려면 단식을 해야 합니다.

보다 쉬운 모방단식으로 수월하게 단식의 효과를 내어 오토파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모방단식은 먹으면서 단식을 효과를 내는 방법으로, 하루 1,000kcal이하로 섭취합니다.

저녁식사후 아침까지 최소 12시간 이상 공복을 유지해야 합니다.

한달에 5~7일 정도 모방단식을 하면 단식의 효과를내어 오토파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모방단식 방법

1. 하루 한끼는 일반식을 한다. (점심으로 하면 좋다.)

가공식품, 인스턴트 식품은 제외

2. 하루 두 끼는 특별 식단을 먹는다.

현미밥, 채소, 두부, 버섯, 콩 등 식물성단백질, 샐러드 섭취를 권장한다.

 

 

오토파지주스 효능

오토파지 주스는 항산화 성분이 높아 체내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혈액과 간을 해독해주는 것은 물론,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해독에도 도움을 준다.

 

 

오토파지 세포해독 다이어트비법 - 다이어트는,심근경색까지 예방하는 세포해독프로젝트 오토파지 모방단식오토파지주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271회 3월17일방송3

 

세포 대청소 오토파지 주스 레시피

재료 : 케일, 단호박, 연근, 바나나, 아몬드, 물

 

1. 믹서에 케일 75g, 단호박 100g, 연근 75g, 바나나 1/2개, 아몬드 7알, 물350ml를 넣고 간다.

2. 하루에 2번 아침, 저녁으로 섭취한다.

3. 오토파지주스는 1달에 5일~7일 실시합니다.

혈액 검사를 실시해 정상이면 2개월~6개월에 한번 오토파지주스를 섭취해도 된다.

 

 

친환경인증 케일 즙용, 500g, 1봉 달콤한 단호박, 1box, 단호박 5kg
무농약인증 연근봉, 800g, 1봉 돌 바나나, 2.3kg, 1개 곰곰 구운 아몬드 오리지널, 800g, 1개

 

 

오토파지 세포해독 다이어트비법 - 다이어트는,심근경색까지 예방하는 세포해독프로젝트 오토파지 모방단식오토파지주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271회 3월17일방송2

 

오토파지주스 섭취 시 주의사항

- 각 재료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섭취 시 주의해주세요.

- 평소 소화기관이 약한 분들은 단호박과 연근을 살짝 익혀서 드세요.

- 재료들의 풍부한 식이섬유 섭취를 위해 착즙, 분말 가루보다 생채소를 갈아서 섭취해주세요.

- 성장기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콩팥 기능이 안좋은 경우는 주의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