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이영자 참치쯤버거 레시피,이경규 고추참치피자,이정현 고추참치비빔면,오윤아 참치강된장,조정민 케밥케 만드는법 캔참치요리레시피 우승메뉴는?30회 5월 22일 방송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참치를 주제로 한 9번째 대결 우승 메뉴가 공개된다.

기존 편셰프들의 실력이 일취월장하는 가운데 건강 요리를 만드는 가수 조정민이 깜짝 편셰프에 도전한 만큼 과연 누가 어떤 메뉴로 우승 영광을 차지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편스토랑 이영자 참치쯤버거 레시피,이경규 고추참치피자,이정현 고추참치비빔면,오윤아 참치강된장,조정민 케밥케 만드는법 캔참치요리레시피 우승메뉴는?30회 5월 22일 방송


먼저 '편스토랑' 최초 3승을 차지한 이경규는 참치와 피자를 접목시킨 '고추참치피자'를 선보인다.

앞선 방송에서 직접 참치를 보기 위해 제주바다 수심 15m까지 입수하는 등 열정을 불태운 이경규는 고추참치와 피자라는 의외의 조합을 발견한 뒤 만족의 미소를 지어 메뉴에 관한 관심을 유도했다.

 

빅마마 이혜정의 지원사격을 받은 이영자는 최종메뉴로 '참치쯤버거'를 내놓는다. '참치쯤버거'는 참치로 패티를 만들어 햄버거의 느낌을 낸 메뉴. 빅마마의 된장을 베이스로 한 땅콩만능장을 넣고 만든 참치 패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초간단 '두유마요네즈'를 사용, 한식과 양식의 어디쯤의 맛을 완성해 ‘참치쯤버거’라고 이름 지었다고 한다.  

 


 
이정현은 '고추참치 비빔면'을 최종메뉴로 완성했다. '고추참치 비빔면'은 이연복 셰프에게 전수 받은 고추기름으로 만든 고추참치를 넣고 가락국수를 비벼 먹는 면 요리. 메뉴평가단으로부터 "어마어마한 레시피가 나온 것 같다"는 극찬이 쏟아졌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첫 도전에 우승한 오윤아의 '참치강된장'도 기대된다. '참치강된장'은 캔 참치로 든든한 집밥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메뉴. 특히 오윤아는 KBS 2TV 토일극 '한번 다녀왔습니다' 촬영장에서 이민정 등 배우들에게 '참치강된장' 시식회를 열고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깜짝 편셰프 도전장을 내민 조정민은 '케밥케'를 최종메뉴로 내놓는다. '케밥케'는 참치깍두기볶음밥, 참치마요비빔밥 등 2가지 맛의 밥을 하나의 케밥 안에 넣어 만든 메뉴. 트로트 황제 설운도의 조언으로 맛이 얼마나 발전됐을지 궁금하다.  

 

반응형
댓글